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배달 매출 늘리는 방법

by 정보사전21 2021. 2. 26.
반응형

가장 좋은건 맛입니다 맛은 똑 같다고 보면...
첫째 가격인상이겠죠
가격저항력이 적은 업종 및 상권 또는 독점력을 가지고 있을 경우라면 주저 할 이유가 없어 보입니다 저는 품목이 저렴하다는 인식이 강하고 상권의 경제력이 좋지 않아서 참 어렵네요
치킨은 대형프차 따라가면 좋을 듯 하고 중국집은 지역마다 모임이 있어서 담합아닌 담합이 이루어져서..저희 동네는 02년도에 2,500원 하던 짜장면이 지금 5천원합니다ㅜㅜ

두번 째 배달구역을 넓히는겁니다
지역제한이 있는 프차는 어렵겠지만 요즘 이것도 편법이 있죠
노는 것 보다 하나라도 파는게 좋다고 봅니다 물론 부작용은 있습니다만 매출을 늘리는게 목표라면 해야겠죠 면 음식은 어려움이 있겠네요

세번 째 광고홍보를 늘리는 거겠죠
배민 슈퍼리스트 요기요 우리동네플러스 하시고 배달통 안하시는 분들이 많은데 꾸준하게 하면 그럭저럭 나옵니다 제가 작년 시월부터 통했는데 신규로 평균 60콜은 옵니다
그리고 책자. 전단지 구청에서 하는 플랜카드. 버스 내외부 광고. 사거리 코너에 있는 광고판 등 많습니다
저는 광고하면 피드백해서 효과 없으면 빼고 다른 광고를 하고 있습니다
모르는분들이 계시는데 네이버광고가 있습니다 예전엔 넷콜(파워링크)라고....요즘은 지역광고업체에서 무료나 60,500원 정도에 하실 수 있을겁니다 저희는 네이버광고가 월 2백정도 들어옵니다
지역 커뮤니티카페도 잘 활용하면 효과 좋습니다 아줌니들이라 바라는거 많고 거시기 합니다만 입소문 나면 아주 머...단점이라면 안좋다는 후기글 몇 개 올라오면 후폭풍이 큽니다
무료시식단 모집해서 이벤트행사나 회원할인 및 서비스제공 또는 공동구매 등 다양합니다
그리고 어렵고 꾸준하게 해아 효과를 볼 수 있는 SNS가 있죠 블로그 인스타 등등
직접하시거나 업체를 이용하거나 둘 다하면 더 좋겠죠 놀면 뭐 합니까 핸펀 만지막 만지작 하면 되는데...
고객분들이 SNS에 올리고 인증해주면 할인이나 섭스를 주는 등 다양한 방법이 있으니 해보이길 권합니다

광고홍보는 비용이 아니라 투자입니다 매출은 3%정도 계속해서 투자하세요
저는 이제 영업시작 시간이 다가 오네요
성업하이고 반드시 성공하세요
아직도 배가 고픈 주인장이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