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속 방송 정보

생방송투데이 동작구 소곱창 전골 가게 식당 연락처 주소 위치 장소 어디? 빅데이터 랭킹맛집

by 정보사전21 2022. 1. 14.
반응형

생방송투데이 동작구 소곱창 전골 가게 식당 연락처 주소 위치 장소 어디? 빅데이터 랭킹맛집

SBS <생방송 투데이>

방송 프리뷰 & 리뷰 & 방송 정보

방송에 소개된 업체 상세정보는 글 아래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2021년 1월 14일 저녁 7시 <생방송 투데이> 방송에서는 빅데이터 랭킹맛집 코너를 통해 수도권 최고의 소곱창전골 TOP5에 대해 소개합니다. 그 중 서울 동작구에 위치한 오ㅇㅇㅇㅇ 식당은 재방문 의사가 높고 평점또한 상위권에 속하여 이번에 자세하게 등장하게 되었는데요.

▼ 많이 찾은 여햇 맛집 ▼

생방송투데이 군포 산본시장 인생분식 칼국수 파는곳 연락처 주소 위치 어디?

 

생방송투데이 군포 산본시장 인생분식 칼국수 파는곳 연락처 주소 위치 어디?

생방송투데이 군포 산본시장 인생분식 칼국수 파는곳 연락처 주소 위치 어디? SBS <생방송 투데이> 방송 프리뷰 & 리뷰 & 방송 정보 방송에 소개된 업체 상세정보는 글 아래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koreamap.tistory.com

 

아래 장소 정보는 현지 사정으로 인해 일부 내용이 변경되었을 수 있어요.

방문 또는 이용 전 공식 채널(홈페이지, SNS 등)을 통해 최신 정보를 확인하세요.

방송 직후에는 가게(업체)가 혼잡할 수 있으니 시간 여유를 두고 방문하시기 바랍니다.

 

[ 상호ㆍ이름 ]

오드리곱창

(생방송 투데이 수도권 최고의 소곱창전골)

 

[ 주소ㆍ위치 ]

👉🏻 http://m.site.naver.com/0UvDg 👈🏻

 

[ 연락처ㆍ영업 시간가격ㆍ리뷰 정보 ]

👉🏻 http://m.site.naver.com/0UvDh 👈🏻

 

[ 오늘 방송에서 소개된 빅데이터 랭킹맛집 의령전원을 제외한 나머지 순위는 아래 링크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

👉🏻 https://some.co.kr/food/home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