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이슈

nct 루카스 과거 전 여자친구 '꽃뱀 가스라이팅' 충격적인 폭로내용(+인스타 사진)

by 정보사전21 2021. 8. 24.
반응형

nct 루카스 과거 전 여자친구 가스라이팅 충격적인 폭로내용(+인스타 사진)

그룹 NCT 멤버 루카스의 과거 전 여자친구라고 주장하는 누리꾼이 루카스가 연애할 때 돈을 전혀 쓰지 않는 '남자 꽃뱀'이었다고 폭로하며 충격을 주고 있습니다.


2021년 8월 23일 누리꾼 A씨는 트위터에 '루카스한테 가스라이팅, X뱀(남자 꽃뱀)질 당한 거 폭로함'이라는 제목으로 장문의 폭로글과 증거 사진을 올렸습니다.


A씨는 과거 수년 동안 루카스와 교제했다고 주장하며 "처음에 루카스가 내게 호감 표시하고 번호를 받아가서 연애를 하게됐다"며 "그런데 갑자기 스케줄 때문에 힘들다고 헤어지자고 하길래 악감정 없이 헤어졌습니다. 그런데 문제의 발단은 여기서부터"라고 글을 시작했습니다.


이어 "다음 날 루카스가 보고싶다고 친구로 지내자길래 그러자고 했다"며 "그런데 자기 쉬는 날마다 호텔이랑 제가 사는 아파트 찾아와서 돈이고 뭐고 모든 걸 다 제가 내게 했습니다. 물론 사귈 때도 마찬가지였다"고 주장했습니다.

또 "심지어 담배까지 사오라더라. 안 사온 날은 '왜 안 사왔냐 당연히 네가 사올 줄 알았다'며 본인은 연예인이라 밖에 나가서도 안 되고 카드 쓰면 매니저한테 걸린다고 했다"고 밝혔습니다.

A씨는 "내가 명품선물 자주 사줘서 처음엔 고맙다고 착용하더니 언제부턴가 이제 자기가 돈 좀 번다고 집이랑 차 사줄 거 아니면 주지 말라더라"며 "자기 이해해주는 사람은 나밖에 없다고 가스라이팅도 했다"고 주장했습니다.


이어 "가끔은 자기가 가고 싶은 호텔 사진 보내면서 나보고 예약하라고 했다"며 "매번 호텔 와서 룸서비스 먹고 잠만 자고 갔습니다. 체크아웃하는 순간부터 연락 두절되고 불편하다 선 긋고 고맙다는 말 한마디 없이 제가 본인 돈 내주는 걸 너무 당연하게 생각했다"고 적었습니다.

또 "바빠서 헤어지자면서 굳이 나한테 '네가 팬 같아서 싫다', '앞으론 아이돌 팬 같은 거 하지 마라' 등 상처되는 말을 너무 많이 들어서 한동안 우울증까지 왔다"며 "너무 좋아했어서 연애하면서 단 한 번도 같이 사진 찍자 한 적 없고 도촬한 적 없고 친구 포함 그 누구에게도 말한 적 없다"고 털어놨습니다.


그러면서 "최근 (루카스가) 중국 갔을 때도 계속 이런식으로 연락하다가 한 달 전쯤 괘씸해서 제가 고소하겠다고 하니까 다음 날 바로 카카오톡 탈퇴하고 번호도 바꿨다"며 "X뱀질 당하면서 사귀었는데 차라리 팬으로 남을 걸 후회한다"면서 글을 마무리했습니다.

A씨는 루카스와 중국 모바일 메신저 위챗으로 대화한 내용을 캡처한 사진, 루카스가 A씨에게 보낸 음성과 사진, 호텔 예약 내역 등을 증거로 올렸습니다.


공개된 사진에는 루카스가 비행기 안에서 찍은 셀카, 손가락에 반지를 낀 모습 등이 담겼습니다. 음성에서는 한 남성이 '나 이제 씻었어. 준비해야 돼'라고 말합니다.

해당 폭로글에 누리꾼들은 "아니라고 믿고싶다....", "글만 보면 거짓말 같은데.. 음성이 너무 루카스다ㅠㅠ..","주작 아니야???" 등 반응을 보였습니다.

한편, 루카스는 이같은 주장에 아직 입장을 밝히지 않고 있습니다.

 

루카스는 1999년생 올해 나이 22세인 SM엔터테인먼트의 보이그룹 NCT와 서브그룹 NCT U, WayV 그리고 연합팀 SuperM의 홍콩인 멤버로 팀 내 래퍼 포지션과 센터, 비주얼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2018년 앨범 〈NCT 2018 EMPATHY〉를 통해 NCT, NCT U의 멤버로 데뷔했으며 NCT의 비주얼 라인 멤버. ‘포즈 3개 하고 SM을 입사한’' 전설 같은 이야기의 주인공입니다.

 

잘생긴 비주얼과 랩 뛰어난 춤실력으로 많은 사랑을 받던 루카스의 전여차친구 폭로에 누리꾼들은 충격에 빠졌습니다.

 

루카스 인스타그램 주소입니다. https://www.instagram.com/lucas_xx444/

 

 

김연경 인터뷰 강요 논란 총정리(+MBC 사회자 프로필 누구 유애자)

김연경 인터뷰 강요 논란 총정리(+MBC 사회자 프로필 누구 유애자) 2021년 8월 9일, 공항에서 진행된 기자회견의 사회를 맡은 유애자 경기 감독관(한국배구연맹 경기 운영위원)이 여자배구 대

koreamap.tistory.com

 

 

성남 모란 삼성 서비스센터 칼부림 사건 충격적인 이유 (+정체 사진 피해자 상황)

성남 모란 삼성 서비스센터 칼부림 사건 충격적인 이유 (+정체 사진 피해자 상황) 지난 8월 10일 오후 12시 30분경, 경기도 성남시 수정구 수진동 모란역에 위치한 삼성 서비스센터 성남점

koreamap.tistory.com

 

 

청담동 마녀김밥 식중독 논란 총정리(+원인 어디 김원효 심진화)

청담동 마녀김밥 식중독 논란 총정리(+원인 어디 김원효 심진화) 김밥 프랜차이즈 '마녀김밥'의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지점 2곳에서 200명이 육박하는 식중독 환자가 발생해 논란이 되던 중,

koreamap.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