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이슈

김용건 충격적인 39세 연하 여자친구와의 관계 (+나이 인스타 하정우 황신혜 임신 낙태)

by 정보사전21 2021. 8. 3.
반응형

김용건 충격적인 39세 연하 여자친구와의 관계 (+나이 인스타 하정우 황신혜 임신 낙태)

 

배우 김용건(76)이 39세 연하 여성 A씨(37)에게 임신 중절을 강요한 혐의로 피소된 가운데, A씨가 김용건의 여자친구가 아니라는 주장이 나왔습니다.

 


지난 2일 유튜버 채널 ‘연예 뒤통령 이진호’에는 ‘임신..39세 연하女는 김용건의 여자친구였을까?’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되었는데요. 이진호는 영상에서 “해당 사건을 취재하는 과정에서 김용건 측 관계자로부터 뜻밖의 이야기를 전해 들었다"며 말문을 열었습니다. 

 

 

뒤이어 그는 김용건 측 관계자에게 ‘여자친구 A씨가 원하는 게 뭐냐’라고 물었더니, 김용건 측에서 ‘여자친구요?’라고 반문하더라”라며 의아함을 드러냈는데요.

 

이어 “저는 또한 A씨와 김용건이 동거한 사이냐고 물었는데, 그에 대한 답은 ‘그런 사이가 전혀 아니다’라고 설명했는데요. 또한 "여자친구라고 명확히 밝히기는 어렵지만 육체적 관계가 있는 사이, 그런 관계를 무려 13년 동안 이어온 거다”라고 밝히며 여자친구가 아닐 수도 있는 가능성이 제기되었는데요. 

 

 

이진호는 "얼마 전 받은 제보에 의하면 김용건은 지난해 12월, MBN '우리 다시 사랑할 수 있을까'에 출연, 황신혜에게 마음을 전하며 연애 모습을 연출했다"고 전했습니다.

 

 

이어 "이건 시청자를 기만한 것이기 때문에 비난의 여지가 충분히 있어 보인다"며 "제작진 측은 '김용건이 예능 투입 전에 여자친구가 있었는데 헤어진 지 얼마 안 됐다'고 귀띔했다. 물론 당시 헤어진 여자친구가 A씨인지는 명확하지 않다"고 덧붙였습니다.

 

김용건과 A씨는 지난 2008년 한 드라마 종영 파티에서 만나 13년간 좋은 관계를 유지했으나, A씨가 임신 소식을 알린 후 이를 반대하는 김용건과 갈등을 빚은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이에 A씨가 이 사실을 알리고 김용건을 임신 중절을 강요한 혐의로 고소하면서 사실이 공론화 된 것인데요. 

 

 

이렇게 대중들에게 39세 연하 여자친구의 임신과 김용건의 낙태 종용 사실이 드러나자 김용건은 "서로 미래를 약속하거나 계획했던 상황이 아니었기에 기쁨보다는 놀라움과 걱정부터 앞섰다"면서도 "늦었지만 체면보다 아이가 소중하다는 당연한 사실을 자각하고 아들들에게 임신 사실을 알렸다"고 했습니다. 

 

 

아들들인 하정우와 차현우 또한 아버지와 A씨와의 임신 사실을 알고 축복해줬다고 합니다. 김용건 또한 최근까지 상대방에게 "예비 엄마의 순조로운 출산과 곧 태어날 아기의 양육에 모든 책임을 다하겠다"는 뜻을 여러 차례 전했습니다. 

 

또한 김용건의 법률대리인 측은 김용건의 낙태 종용 사실에 "자신에 비해 한참 어린 A씨 입장도 걱정되어 아이를 낳지 않는 게 어떠냐는 의사를 전했던 것"이라며 부인하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반면 A씨 측 변호인은 "(김용건의) 갑작스러운 태도 돌변에 전혀 진심이 느껴지지 않는다. 진실과 거짓을 교묘히 섞으며 의뢰인에게 더 큰 상처를 주고 있다"고 반박하며 고소 취하 계획이 없다고 완곡한 표현을 내비쳤습니다. 

 

 

13년 비밀 연애로 만났으나 아이가 생기자 바로 낙태를 권유한 39살 연상의 남자친구라면 누구라도 상처를 깊게 받을 것 같은데요. 현재 김용건의 나이가 적지 않은 만큼, 출산과 양육, 그리고 본인의 이미지에 대한 부담이 컸기에 임신 사실을 듣고 당황스러움과 부담스러움이 한꺼번에 몰려와 A씨에게 상처가 될만한 말을 했던 것으로 보입니다. 

 

 

김용건은 1996년 이후 비연예인 아내와 경제적인 이유로 이혼 후, 재혼을 하지 않고 홀로 하정우와 차현우, 두 아들을 양육하며 연기활동에 집중하였는데요. 김용건씨와 39살 차이가 나는 A씨의 아이가 세상에 알려진 만큼 하정우와의 배다른 동생이 등장한다는 것이 또 하나의 논란거리가 될 것 같습니다. 

김용건과 39세 차이가 나는 A씨의 현재 나이는 37세로 85년생이며 78년생인 하정우보다 어리고 하정우의 동생인 차현우보다도 어린 것이 되는데요. 만약 아이를 낳고 혼인신고까지 하게 된다면 하정우는 자신보다 어린 어머니를 맞게 되는 것이며 자신보다 43살 어린 동생이 생기게 되는 것이기 때문에 현재 말이 많은 상황입니다. 

 

 

한 편, 김용건과 39세 연하 여자친구의 소식이 전해지면서 김용건의 과거 발언이 재조명 되었는데요. 2013년 8월 방송된 MBC ‘나 혼자 산다’에서 김용건은 “띠동갑 이상 연하 여자친구를 만난 적 있다”라고 묻는 데프콘의 질문에 “있다”고 고민없이 대답했습니다. 이에 데프콘은 20살 이상 차이 연하 여성을 만난 적 있냐고 다시 물었고, 김용건은 “그럼”이라고 답했는데요.

 


2016년 2월 방송에서 무지개 회원들과 모인 김용건은 연애를 하라는 이성재의 말에 “그건 내 마음대로 안 된다”고 아쉬워 했습니다. 그때 데프콘은 “썸녀 있지 않나. 내 것인 듯 내 것 아닌 사람 있지 않나”라고 물었는데요. 민망해하던 김용건은 “전혀 없는 건 아니다”라면서 “항상 생각은 가지고 있지만 현재는 나도 없다”고 선을 그었습니다.

 

 

이에 누리꾼들은 "하정우고 데프콘이고 선견지명 오진다" , "시험 잘 보게 해주세요" , "근데 여자입장에서는 낙태하라고했다가 일 커지니까 수습하려는 느낌도 들겠다" , "김용건 여친이 하정우보다도 7살 어림 ㅋㅋㅋㅋ" , "족보 X꼬이네" , "

39살 연상 아재랑 사귈 수 있다고 ?" , "13년간 만났는데 여자친구는 아니고 육체적 관계만 가짐? 이건 뭐야" , "그래서 둘 관계가 뭐냐고요 정확히" , "여자가 일반인이냐 배우냐에 따라 좀 달라질듯"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김용건 프로필

 

출생 : 1946년 5월 8일 75세, 서울 특별시 용산구

 

가족 : 장남 하정우(김성훈), 차남 차현우(김영훈)

 

신체 : 178cm , 71kg

 

학력 : 용산고등학교 졸업

 

종교 : 개신교

 

데뷔 : 1967년 KBS 7기 공채 탤런트

 

 

 

 

하정우 프로필 

 

본명 : 김성훈

 

출생 : 1978년 3월 11일 44세, 서울특별시 서초구 잠원동

 

신체 : 184cm, A형

 

가족 : 아버지 김용건, 동생 차현우

 

학력 : 서울고등학교 졸업, 중앙대학교 안성캠퍼스 연극영화학과 학사

 

종교 : 개신교

 

데뷔 : 2002년 영화 '마들렌'

 

소속사 : 워크하우스 컴퍼니



 

 

 

 

하정우 아빠 김용건 충격적인 39세 연하 여자친구의 정체 (+프로필 나이 차이 혼전임신 낙태 베스

하정우 아빠 김용건 충격적인 39세 연하 여자친구의 정체 (+프로필 나이 차이 혼전임신 낙태 베스트오퍼) 현재 하정우 아버지로 유명한 배우 김용건(76)이 연하의 여자친구와 임신과 출산을 두고

koreamap.tistory.com

 

 

크리스 미성년자 성폭행으로 큰일난 현재 상황(+나이 인스타 사형 엑소 공안 웨이보)

크리스 미성년자 성폭행으로 큰일난 현재 상황(+나이 인스타 사형 엑소 공안 웨이보) 한 때 절정의 인기를 끌어올렸던 엑소의 전멤버 크리스 (현 우이판)가 강간죄로 결국 중국 공안에 체

koreamap.tistory.com

 

 

대구 헬스 트레이너 익사 너무 충격적인 전말 (+인스타 카톡 가해자 방관 합천호)

대구 헬스 트레이너 익사 너무 충격적인 전말 (+인스타 카톡 가해자 방관 합천호) 지난 24일, 함께 물놀이하던 직장 동료에 의해 물에 빠진 20대 대구 헬스 트레이너가 미처 빠져나오지 못하고 익

koreamap.tistory.com

 

 

알고있지만 김민귀 양다리 폭로 총정리(+ 자필사과 나이 인스타 프로필 자가격리)

알고있지만 김민귀 양다리 폭로 총정리(+ 자필사과 나이 인스타 프로필 자가격리) 지난 24일, 온라인 커뮤니티 네이트판에는 '드라마 ㅇㄱㅇㅈㅁ 남자배우의 실체를 밝힙니다'라는 제목의

koreamap.tistory.com

 

 

안산 선수 페미니스트 논란 충격적인 이유(+뜻 인스타 나이 경기 일정 양궁)

안산 선수 페미니스트 논란 충격적인 이유(+뜻 인스타 나이 경기 일정 양궁) 현재 2020 도쿄 올림픽에서 김제덕 선수와 함께 혼성 단체전에서의 금메달과 함께 여자 단체전에서도 금메달을 획득

koreamap.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