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이슈

알고있지만 김민귀 양다리 폭로 총정리(+ 자필사과 나이 인스타 프로필 자가격리)

by 정보사전21 2021. 7. 29.
반응형

알고있지만 김민귀 양다리 폭로 총정리(+ 자필사과 나이 인스타 프로필 자가격리)

 

 

 

 

 

지난 24일, 온라인 커뮤니티 네이트판에는 '드라마 ㅇㄱㅇㅈㅁ 남자배우의 실체를 밝힙니다'라는 제목의 글이 올라왔는데요. 글쓴이 A씨는 현재 드라마에 출연 중인 남자배우 B씨의 전 여자친구라고 밝히면서 양다리, 원나잇, 폭언 등의 사생활을 폭로했습니다. 

 

 

아래는 A씨가 폭로한 커뮤니티 내용, 카카오톡 사진입니다.

 

 

 

드라마 제목과 남자배우의 실명을 직접 밝히지 않았으나 초성을 통해 JTBC 드라마 '알고있지만'에 남규혁 역으로 출연 중인 배우 김민귀로 드러나며 김민귀에 대한 사생활 논란이 일파만파 퍼졌습니다. 또한 카카오톡 캡쳐본과 자세하고 구체적인 글, 글쓴이가 말한 "자가격리"와 배우 김민귀의 코로나 양성판정 기초하여 주작이 아닌 사실이라는 것에 빼도박도 못한 상황이 되었는데요.

 

김민귀는 코로나 19 밀접접촉자로 분류돼 자가격리를 하던 중에도 바람을 피우기 위해 격리 장소를 무단으로 이탈하고, 코로나19 확진된 이후에도 A씨에게 이를 알리지 않았다고 합니다. A씨는 양다리를 들킨 김민귀가 "사실이 들통나면 서울 생활 못 한다. 제발 전 여자친구라고 해달라"라며 부탁했다고 주장했습니다.

 

 

결국 A씨가 상대 여성에게 양다리임을 폭로하자 김민귀는 "내 여자친구에게 무슨 말을 했냐. 나 잘되려고 하니까 빌붙으려고 하냐"라며 A씨를 밀치고 폭언까지 했다고 합니다. 위의 사진처럼 A씨는 사진에서 같이 본 영화 입장권을 찍어올렸는데요. 여고괴담 여섯번째 이야기가 2021년 6월 17일 개봉작인 것을 보아 최근에 헤어졌다는 사실을 알리려고 한 것 같습니다. 

 

또한 A씨는 김민귀가 여성편력이 심한데 현재 보수적이고 듬직한 이미지로 사랑을 받고 있는 모습에 대중들이 속고 있는 것이라며 국민들이 김민귀의 본성과 인성을 알아야 한다고 주장했는데요. 

 

 

양다리 논란 뿐만 아니라 자가격리 수칙을 지키지 않은 김민귀 배우를 향해 누리꾼들은 "자가격리 어긴 건데 나갔다고 ?" , "이건 양다리가 문제가 아니다" , "지금까지 나온 양다리 논란 중 최악이다" , "이제 배우생활 접자" , "와 드라마 속이랑 너무 달라서 섬뜩하다" , "진짜 충격이네요 ..." , "김민귀가 누군데"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이에 김민귀는 27일 오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직접 자필 사과문을 게재했습니다. 김민귀는 논란을 인정하며 "최근 저의 사생활로 인한 물의를 일으켜 죄송합니다. 저도 그 친구가 쓴 글을 읽어보았고, 읽으며 저의 지난 행동에 대해 돌아보고 생각해 보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분명한 저의 잘못에 대한 이야기와 함게 반성과 사과의 말을 전했습니다"라고 입을 열었는데요. 

 

 

그러나 방역수칙 위반 의혹에 대해서는 부인하는 모습을 보이며 "5월 21일 금요일 접촉자 중 한 명이 코로나 확진을 받아 저 역시 당일 코로나 검사를 받았다. 22일 방역 담당관으로부터 자가격리에 대한 통보를 받았고, 정부 지침에 따라 격리 장소에서 이탈한 적은 없다"고 주장했습니다. 

 

 

 

다음은 김민귀 자필사과문 전문입니다. 

안녕하세요. 김민귀 입니다.
최근 저의 사생활로 인한 물의를 일으켜 죄송합니다.
저도 그 친구가 쓴 글을 읽어 보았고 읽으며 저의 지난 행동에 대해 돌아보고 생각해보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분명한 저의 잘못에 대한 이야기와 함께 반성과 사과의 말을 전했습니다.
짧지 않은 시간 동안 많은 것을 공유했던 친구에게 상처를 준 점, 이유를 막론하고 저의 잘못이며 반성합니다.
그 친구에게는 어떤 식으로든 아무런 피해가 없었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다시 한번 진심으로 미안한 마음을 전합니다.
문제가 된 격리 기간 중 무단이탈에 대한 부분은
5월 21일 금요일 접촉자 중 한 명이 코로나 확진을 받아 저 역시 당일 코로나 검사를 받았습니다.
당일 음성 판정을 받은 후 방역 당국의 안내에 따라
밀접 접촉자로의 분류 전 최소한의 일상생활과 거주지로의 이동을 권유받았고 일상생활을 하였습니다.
5월 22일 방역 담당관으로부터 자가격리에 대한 통보를 받았고
정부 지침에 따라 격리 장소에서 이탈한 적은 없습니다.
모두가 조심하는 예민한 시국에 더 적극적으로 선제적인 대응을 하지 못한 바 논란을 일으켜 송구스럽습니다.
저를 응원해주신 분들과 선배, 동료 분들께도 사과의 말씀을 드립니다.
앞으로 무엇보다 스스로에게 떳떳할 수 있도록 개인의 삶에 좀 더 성숙하게 대처할 수 있게 노력하겠습니다.

 

 

한 편, 그의 자필사과문에도 불구하고 그가 현재 출연 중인 JTBC 토요드라마 ‘알고있지만’ 측은 “8부부터 김민귀의 남은 분량을 최대한 편집해 방송할 예정”이라고 밝혔습니다. 이번 그의 자필 사과문을 끝으로 해당 논란이 끝이 날지 아니면 또 다른 파국으로 이어질지 귀추가 주목됩니다. 

 

 

김민귀 프로필

이름 : 김민귀

생일 : 1994년 9월 30일

나이 : 27세 

키 : 184cm

몸묵게 : 67kg

직업 : 모델, 배우

인스타 : @kimmingwi

 

 

 

 

 

 

 

영탁 막걸리 광고 모델 충격적인 몸값 논란 (+인스타 나이 반박 상표논쟁 150억)

영탁 막걸리 광고 모델 충격적인 몸값 논란 (+인스타 나이 반박 상표논쟁 150억) 미스터트롯을 시작으로 엄청난 인기를 끌고 있는 가수 영탁이 막걸리 제조업체와의 계약문제와 관련해

koreamap.tistory.com

 

 

추자현 남편 우효광 불륜 재조명되는 과거 바람 논란(+영상 인스타 나이 직업 웨이보)

추자현 남편 우효광 불륜 재조명되는 과거 바람 논란(+영상 인스타 나이 직업 웨이보) 추자현 우효광 부부는 지난 2020년 동상이몽2에 함께 출연해 알콩달콩한 신혼의 모습을 보이며 시청자들의

koreamap.tistory.com

 

 

하준수 안가연 바람 충격적인 전여친 폭로 (+인스타 나이 카톡 해명 양다리)

하준수 안가연 바람 충격적인 전여친 폭로 (+인스타 나이 카톡 해명 양다리) 현재 개그맨 하준수씨와 개그우면 안가연씨가 바람을 피웠다는 한 누리꾼의 폭로가 올라와 많은 누리꾼들의 화제를

koreamap.tistory.com

 

 

권민아 남자친구 논란 전여친 폭로 총정리(+양다리 인스타 나이 신상)

권민아 남자친구 논란 전여친 폭로 총정리 (+양다리 인스타 나이 신상) 지난 6월 26일, 권민아 인스타그램 계정에는 남자친구와 다정하게 찍은 셀카가 업로드 되었고 커뮤니티 사이트에 "권민아

koreamap.tistory.com

 

 

한국 케냐 여자배구 심판에 김연경이 분노한 이유 (+영상 일본 오심 누구 경기 일정 프로필 인스

한국 케냐 여자배구 심판에 김연경이 분노한 이유 (+영상 일본 오심 누구 경기 일정 프로필 인스타) 지난 7월 27일(화), 한국 여자배구 대표팀이 브라질전 패배를 극복하고 케냐와의 대결에서 3대

koreamap.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