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이슈

추자현 남편 우효광 불륜 재조명되는 과거 바람 논란(+영상 인스타 나이 직업 웨이보)

by 정보사전21 2021. 7. 15.
반응형

추자현 남편 우효광 불륜 재조명되는 과거 바람 논란(+영상 인스타 나이 직업 웨이보)

 

추자현 우효광 부부는 지난 2020년 동상이몽2에 함께 출연해 알콩달콩한 신혼의 모습을 보이며 시청자들의 부러움을 샀는데요. 그러나 현재 추자현의 남편 우효광이 불륜 의혹에 휩싸이며 큰 논란이 되고 있습니다. 

 

오늘인 15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오늘 여자 무릎에 앉힌 영상 뜬 우효광" 이라는 제목의 글이 게재되었는데요. 커뮤니티 작성자의 게시물에는 중국 SNS 웨이보 영상이 함께 담겨 있어 중국에서 지인들과 함께 차에 탑승하는 우효광의 모습이 담겨있었습니다. 이어 한 여성은 우효광을 뒤따라 차에 탑승했고, 자연스럽게 우효광의 무릎에 앉아 출발하는 모습이 보입니다. 

 

 

해당 영상을 게재한 중국 SNS 웨이보에 의하면, 당시 휴식을 취하기 위해 술집을 방문했던 우효광은 늦은 밤 추자현이 아닌 낯선 여성을 무릎에 앉힌 채 차를 타고 함께 자리를 떠났다고 합니다. 

 

 

심지어 우효광의 무릎 위에 앉은 여성은 스마트 폰을 하며 꽤 자연스러운 모습으로 함께 차에 탑승해 출발했다고 하는데요. 또한, 본인의 무릎에 앉은 여성을 뒤에서 끌어 안는 등 스킨쉽을 하는 모습도 포착됩니다. 

 

 

 

우효광 불륜의혹 영상

 

 

지난 2020년, 우효광은 아내 추자현과 함께 동상이몽2와 너는 내운명이라는 프로그램에 출연하여 시청자들에게 애교스러운 아내바보의 모습을 보이며 사랑꾼 이미지로 낙인되어 일명 우블리 (우효광+러블리)라는 별명이 붙기까지 했는데요. 당시 사랑꾼 이미지가 매우 강렬했기 때문에 한국 팬들에겐 더욱 큰 충격을 안겨주는 것 같습니다. 

 

 

만약 친구사이라면 여성이 차에 앉을 자리가 없어 어쩔 수 없이 우효광의 무릎에 앉을 수도 있겠지만 너무 자연스러운 둘의 태도와 상당히 밀착하며 눕는 것으로 보아 오해하기 딱 좋은 상황인 것으로 보이는데요. 

 

 

이에 우효광의 소속사 BH엔터테인먼트 측은 "지난 5월 지인들과의 모임 후, 귀가 과정에서 있었던 해프닝"이라며 "영상에 등장하는 분들은 가족끼리도 왕래하는 감독님과 친한 동네 지인분"이라고 밝혔습니다. 또한 "아무리 친한 지인이어도 오해를 살 만한 행동을 한 것에 대해서는 주의를 기울이도록 하겠다"고 입장을 전했습니다. 

 

 

한 편, 오늘 우효광의 불륜 의혹이 나오면서 과거 우효광의 바람 논란도 재조명되고 있는데요. 지난 2016년 10월 11일, 추자현과 결혼 전 만남을 가지고 있었을 당시, 한 여자와 손을 잡으며 길을 배회하고 있는 우효광의 모습이 파파라치에 의해 찍혔습니다.

 

당시에도 네티즌들은 "추자현한테 잘해라" , "바람피는 거냐" , "가볍게 행동하지 마라" 등등의 반응을 보였는데요. 우효광은 기사가 터진 날 저녁 6시 44분경 본인의 웨이보를 통해 "바람 핀 게 아니다"라는 해명글을 올렸습니다. 

 

 

우효광은 "12년지기 같이 연기 공부를 하던 대학 동창들이며 가족처럼 친한 친구이고, 당시 여사친이 술에 많이 취해 부축해준 것일 뿐"이라고 밝혔는데요. 이렇게 헤프닝으로 끝날 줄 알았던 바람 논란이 오늘 일어난 불륜 의혹으로 다시금 "우효광은 원래도 여자랑 스킨쉽 많이 하고 다닌다"며 수면 위로 떠오르고 있습니다. 

 

 

우효광의 불륜 의혹을 접한 누리꾼들은 "추자현 결혼하고 행복해보여서 좋았는데" , "맨날 결혼조아 외치더니 이게 뭐냐" , "세상에 믿을사람 없다더니 .." , "너무 충격적이다.." , "아무리 친해도 너무 자연스러워 보이지 않냐?" , "중국은 스킨쉽이 자유분방한 나라구나" , "그건 둘째치고 마스크는 왜 아무도 안씀?"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중국 누리꾼 또한 "진짜 바람인거면 우효광 이제 중국사람 아니다" , "중국 원래 저렇게 친하다고 막 무릎에 앉히고 그런 거 없다" , "저 정도면 바람이다" , "집에 있는 아내 냅두고 뭐하냐.."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고 합니다. 

 

 

한 편, 우효광과 추자현은 2012년 중국 드라마 '마랄여우적행복시광' 출연을 계기로 연인 사이가 되며 2017년 혼인신고를 한 뒤, 2019년 결혼식을 올렸는데요. 슬하에 2018년생 아들 한 명이 있으며 한국 부부 예능에 나와 사랑꾼 이미지를 섭렵하여 누리꾼들의 부러움을 산 바 있습니다. 

 

우효광과 추자현의 나이는 각 40세, 42세로 연상연하 부부이며 우효광은 188cm의 훨칠한 키에 훈훈한 외모로 중국에서 배우로 활동하다가 최근에는 드라마 감독까지 맡고 있습니다. 

 

 

추자현 인스타그램입니다.

@choo.jahyun

 

 

우효광의 SNS 웨이보 계정입니다.

https://weibo.com/yuxiaoguang?is_all=1 

 

 

 

하준수 안가연 바람 충격적인 전여친 폭로 (+인스타 나이 카톡 해명 양다리)

하준수 안가연 바람 충격적인 전여친 폭로 (+인스타 나이 카톡 해명 양다리) 현재 개그맨 하준수씨와 개그우면 안가연씨가 바람을 피웠다는 한 누리꾼의 폭로가 올라와 많은 누리꾼들의 화제를

koreamap.tistory.com

 

 

일산 중학생 충격적인 폭행 영상(+신상 나이 학폭 담배 성추행 기절놀이)

일산 중학생 충격적인 폭행 영상(+신상 나이 담배 학폭 성추행 기절놀이) 지난 13일, 경기 고양시의 한 빌딩 주차장에서 대낮에 여러 명의 중학생들이 모여 한 학생을 폭행하고 기절시키는 장면

koreamap.tistory.com

 

 

NC 다이노스 코로나 선수의 소름돋는 거짓진술 (+박민우 박석민 동선 호텔 리그 중단)

NC 다이노스 코로나 선수의 소름돋는 거짓진술 (+박민우 박석민 사과문 동선 호텔 리그 중단) NC 프로야구 선수들이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에 감염되어 지난7월 13일부터 리그가 중단되는 충격적인

koreamap.tistory.com

 

 

랑종 실제 후기, 리뷰 (+스포 결말 해석 줄거리 떡밥)

랑종 실제 후기, 리뷰 (+스포 결말 해석 줄거리 떡밥) 실제 개봉일인 7월 14일이 되기 전인 11일, 극장에서 미리 상영하고 있는 랑종을 빨리 보고 싶은 마음에 바로 예매하고 봤는데요. 나홍

koreamap.tistory.com

 

 

서울대 청소노동자 사망 갑질 논란(+인스타 시험 휴게실)

서울대 청소노동자 사망 갑질 논란(+인스타 시험 휴게실) 서울대학교에서 청소노동자로 근무하던 50대 여성 A씨는 지난달 26일 오전 11시경, 학교 기숙사 휴게실에서 숨진 채 발견되었는데요. 당

koreamap.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