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이슈

하준수 안가연 바람 충격적인 전여친 폭로 (+인스타 나이 카톡 해명 양다리)

by 정보사전21 2021. 7. 12.
반응형

하준수 안가연 바람 충격적인 전여친 폭로 (+인스타 나이 카톡 해명 양다리)

 

현재 개그맨 하준수씨와 개그우면 안가연씨가 바람을 피웠다는 한 누리꾼의 폭로가 올라와 많은 누리꾼들의 화제를 모으고 있는데요. 코미디 빅리그에서 활동하고 있었던 개그맨 하준수는 현재 자신의 유튜브 채널인 하카소에서 캐리커쳐를 그리는 것으로 유명세를 더 얻었는데요.

 

 

심지어 개그맨 이용진이 운영하고 있는 유튜브 채널에 나와 하준수와 안가연이 결혼 날짜를 잡았다는 이야기까지 할 정도로 둘은 떳떳한 공개연애를 하고 있었습니다. 이에 지난 7월 11일, 유명 커뮤니티에 '개그맨 H군과 개그맨 A양'이라는 제목의 하준수의 전여자친구가 쓴 듯한 폭로글이 올라왔습니다.

 

 

해당 글에는 "2010년 12월 12일부터 8년간 현재 개그보다 캐리커쳐로 더 유명해진 개그맨 H군과 연애, 동거, 결혼약속까지 했던 사람"이라며, "두 사람이 헤어지기 전 부터 모사이트 웹툰으로 데뷔해 유명해진 A작가와 바람을 피우고 있었다"는 충격적인 내용이 담겨있었습니다. 

 

 

또한 전 여자친구는 "두 사람에게 짓밟히고 무시당하며 끝내 헤어졌고 제대로 된 사과 하나 받지 못했다"고 심정을 토로했습니다. 심지어는 "같이 동거하던 집에 작성자가 일을 하러 나간 시간에 둘이 오토바이를 타고 와서 동거하는 집으로 올라간 CCTV 영상이 있는데도 내가 잘못해서 바람을 피운 것"이라며 끝까지 작성자를 기만했다고 하는데요. 

 

 

여기서 더욱 충격적인 사실은 글 작성자인 하준수의 전 여자친구는 하준수와 연애 당시, 유방암 투병 중이었으며 "치료를 하기 위해서는 머리를 잘라야 하고 머리를 자르면 다시 기는데까지 오래 걸리니 미리 웨딩촬영을 해두자"는 하준수 말에 같이 웨딩사진까지 찍은 상태였다고 합니다. 

 

 

전여친은 하준수와 안가연이 바람을 폈던 2018년도 당시 동거하던 집에서 무슨 일을 했는지에 대해 주고받은 대화내용도 공개를 했습니다. 

작성자는 이 뿐만 아니라 "수위가 말로 담지 못할만큼인 것도 많았다"며 "아직까지 사과를 받지 못했다. 제대로 된 사과를 받고 싶다"고 주장했는데요. 그러나 글을 올린 후, 당사자들에게 "고소를 한다. 손해배상 청구를 한다" 등의 문자가 오고 있는 중이며 "증거가 있으니 내일 변호사를 알아볼 것이고 변호사 통해서 대화할 생각"이라고 전했습니다. 

 

 

이에 하준수는 12일 새벽, 같은 커뮤니티를 통해 본인이 억울하다는 입장문을 내며 추가로 작성자와 당시 연락했던 카카오톡 내역을 공개했습니다.

 

아래는 하준수 인스타그램 입장문 전문입니다. 

1-2
3-4

 

먼저 하준수는 "전 여친의 주장 전체를 부인하지는 않겠습니다. 전 여친에게 상처가 될 만한 일이 있었음은 저로서도 인정하는 바입니다. 하지만 사과를 받지 못했다는 주장은 결코 진실이 아닙니다" 라며 전여친과 주고받은 카톡 내역을 공개했는데요. 

 

 

또한 "2018년 12월 5일 이후로 글쓴이가 저에게 '헤어져줘서 진심으로 고맙다' 라는 말들과 함께 지극히 일상적인 대화를 했기때문에 전여친이 저를 진심으로 용서해준 것이라고 생각할 수 밖에 없었고, 가연이와 정식으로 교제 및 결혼을 하더라도 진심으로 축하해줄 수 있다는 이야기를 분명하게 밝혀줬다"며 본인의 바람 폭로에 대해 억울하다는 입장을 밝혔습니다. 

 

 

마지막으로 전 여친과 교제 중 안가연과 바람을 핀 것은 인정하지만 이후 도의적으로 관계를 정리했으며, 전 여친과의 관계 정리가 마무리 되었을 때 다시 안가연과의 연애를 시작했다고 입장을 전했는데요. 그러나 현재 하준수의 입장문은 삭제된 상태입니다. 

 

아래는 하준수가 공개한 당시 전 여친과의 대화내용입니다. 

 

 

이에 작성자의 남동생이라고 주장하는 댓글 작성자가 하준수의 입장문에 추가로 반박 댓글을 작성했는데요. 

 

아래는 작성자 남동생이 주장하는 반박문 전문입니다. 

 

위의 댓글 내용을 살펴보면 남동생은 "말이 동거지 우리 가족은 매형, 사위 정도로 생각했던 사람이다."라며 "하준수가 오는 날마다 장 바리바리 싸서 음식 상다리 휘어지게 차려놓던 우리 엄마에게 모욕적인 언사를 날린 것도 가족에게 큰 트라우마로 남았다"고 그동안 하준수가 바람을 폈다는 증언을 하며 입장을 떳떳이 밝혔는데요. 

 

 

또한 하준수의 입장문에 몇 년 동안 경제활동이 없던 글쓴이를 챙겨주었다는 부분을 언급하고 "몇 년동안 경제활동을 했다니요. 고정프로 코빅 하나 있었고 그나마도 180선 벌어오는 거로 생활 턱도 없는 거 알아서 우리 엄마가 매달 300씩 생활비도 보냈는데"라고 반박하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이에 누리꾼들은 "하준수 입장문만 봐도 대충 인정하는 분위기 아니냐" , "사귀는동안 헌신하면 바람펴도 된다는 건가 ㅋㅋ" , "아직 정확한 증거 없으니 중립기어 박는다" , "남동생분이 쓴 글 보니까 전여친 어머니가 매달 300씩 생활비 보내줬다는데 왜 지가 먹여살린 것처럼 씀 ?ㅋㅋ 어이없다" , "요즘 불륜 진짜 많이 터지긴 한다" , "지금도 자긴 별로 잘못없다는 듯이 말하는 거 개소름" , "암 걸린 사람두고 할 짓이냐 저게 ?", "환승이별도 바람이라고 제발 좀 ㅠ"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습니다. 

 

 

 

하준수 프로필

이름 : 하준수
직업 : 개그맨
소속사 : 없음
출생 나이 : 1989년 10월 5일 (32세)
키 : 176cm
몸무게 : 78kg
혈액형 : B형
가족 : 부모님, 누나

여자친구 : 안가연

하준수 인스타그램 : 계정 삭제된 것으로 보임.

 

 

 

안가연 프로필

이름 : 안가연

직업 : 개그우먼, 웹툰작가 츄카피로 활동

출생 나이 : 1989년 10월 8일생 (32세)

키 : 160cm

몸무게 : 42kg

혈액형 : A형

MBTI : INTP

가족 : 부모님, 오빠

남자친구 : 하준수

안가연 인스타그램 : @gay0113

 

 

 

 

실시간 국민은행 불륜 사건의 최후 (+인스타 나이 신상 캡쳐본 블라인드 결혼)

실시간 국민은행 불륜 사건의 최후 (+인스타 나이 신상 캡쳐본 블라인드 결혼) 지난 6월 11일, 블라인드에서 국민은행에서 일하는 두 남녀의 충격적인 불륜행각과 신상정보가 올라와 화제

koreamap.tistory.com

 

서울대 청소노동자 사망 갑질 논란(+인스타 시험 휴게실)

서울대 청소노동자 사망 갑질 논란(+인스타 시험 휴게실) 서울대학교에서 청소노동자로 근무하던 50대 여성 A씨는 지난달 26일 오전 11시경, 학교 기숙사 휴게실에서 숨진 채 발견되었는데요. 당

koreamap.tistory.com

 

아이티 대통령 암살 이유(+부인 범인 나이 프로필)

아이티 대통령 충격적인 암살 이유(+부인 범인 나이 프로필) 로이터 통신과 AFP통신 등 외신이 현지시간 7일, 정부의 부패와 무능 속 퇴진 요구를 받고 있던 카리브해 빈국 아이티의 조브넬 모이

koreamap.tistory.com

 

 

50대 백신 접종 예약 방법 (+ 일정 시스템 모더나 부작용 후기)

50대 백신 접종 예약 방법 (+ 일정 시스템 모더나 부작용 후기) 현재 코로나 4차 대유행이 퍼지며 국민들의 백신 접종에 더 열을 올려야 할 것 같은데요. 오늘인 7월 12일 월요일부터는 55세 ~ 59세

koreamap.tistory.com

 

 

거리두기 4단계 기준 총정리(+결혼식 학교 학원 유치원 회사 헬스장)

거리두기 4단계 기준 총정리(+결혼식 학교 학원 유치원 회사 헬스장) 정부가 7월 9일, 결국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 확산세가 거센 수도권의 '사회적 거리두기'를 최고 수위인 4단계로 격상

koreamap.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