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이슈

수산업자 게이트 손담비 언급된 충격적인 이유(+김태우 걸그룹 성접대 여자친구)

by 정보사전21 2021. 7. 6.
반응형

수산업자 게이트 손담비 언급된 충격적인 이유(+김태우 걸그룹 성접대 여자친구)

 

연예부 기자 출신 유튜버 김용호가 '수산업자 게이트' 사건의 중심 인물인 '가짜 수산업자' 김태우씨와 배우 손담비가 과거 연인 사이였다고 주장했습니다. 또 포항 풀빌라 성접대 명단에 현직 걸그룹도 포함돼 있다고 폭로했습니다.

 


김용호는 2021년 7월 4일 유튜브 채널 '김용호연예부장'에 '[충격단독] 수산업자의 연인 손담비'라는 제목의 영상을 올렸습니다.

이른바 '가짜 수산업자' 김씨는 대규모 수산업을 하는 사업가로 가장해 어선 수십대와 풀 빌라, 고가의 외제차 등을 통해 피해자들에게 사업 투자금 명목으로 116억원 이상을 받았습니다. 

 

김씨는 수산업에 종사하는 재력가 행세를 했지만 실제로 수산업체를 운영한 적은 없는 것으로 파악되었으며 대규모 사업을 하거나 변변한 직업생활을 한 적도 없다고 합니다.

 

경찰은 해당 사건에 연루된 이모 전 서울남부지검 부장검사, 전직 포항 남부경찰서장, 이동훈 전 조선일보 논설위원, 엄성섭 TV조선 앵커 등을 '청탁금지법 위반 혐의'로 입건했습니다.

이날 김용호는 "수산업자 김씨가 포항 고급펜션에서 유명 인사들에게 성접대를 했다"며 포항에 있는 럭셔리 풀빌라 사진을 공개했습니다.

 


그는 "저런 사기꾼들은 과시하길 좋아한다"며 "그러기 위해 슈퍼카를 타고 고가의 선물을 하고 연예인을 여자친구로 둔다"고 말했습니다. 이어"누군가한테 자기를 소개할 때 '내가 손담비 남자친구다', '손담비랑 결혼할 거다'라고 하면 사람들이 감탄하지 않겠냐"며 "사람들에게 자신을 재력가라고 속이기 위해 손담비를 이용했다"고 주장했습니다.

또 "손담비도 이 사람이 재력가인 줄 알고 사귀었다가 오히려 사기 행각에 이용 당한 것"이라며 최근 손담비가 수산업자 게이트와 관련해서 피해자 신분으로 조사를 받았다고 밝혔습니다.

이어 "접대용 연예인은 따로 있었다"며 "그 중엔 현직 걸그룹도 포함돼있습니다. 지금 경찰이 유명 연예 기획사들을 수사 중"이라고 덧붙였습니다.

 

이렇게 현재 금품로비 사건에 이어서 포항 이스케이브 풀빌라 고급펜션에서 성접대 의혹까지 논란이 일어나고 있는 상황입니다.

 


해당 사건에 대해서 (수산업자 풀빌라) 수산업게이트 성접대 의혹에 대해서 유력 인사들을 상대로 했다는 사실을 취지로 진술했다고 하는데 해당 포항 수산업자 풀빌라 하루 숙박비는 100만원 내외의 고급 풀빌라 펜션으로 알려졌으며 수산업자게이트 성접대 김태우는 2019년 3월 4일 자신의 이름과 전화번호로 예약한 것이 확인되었습니다.

​하지만 아직 김씨와 함께 투숙했던 신원은 밝혀지지 않았으며 무엇보다도 이번 김용호 유튜브에서 수산업자게이트 걸그룹이 묵었던 것으로 전했습니다.

 

한편 '수산업자 게이트'는 지난 2016년 사기죄로 징역형을 받은 김 씨가 당시 교도소에서 만난 언론인 출신 A씨를 통해 출소 후 정치권 등 각계 인사들을 소개받으면서 일어난 사건입니다.


경찰은 해당 사건에 연루된 이모 전 서울남부지검 부장검사, 전직 포항 남부경찰서장, 이동훈 전 조선일보 논설위원, 엄성섭 TV조선 앵커 등을 '청탁금지법 위반 혐의'로 입건했습니다. 

\

 

수산업자 걸그룹 포항 풀빌라 성접대 충격적인 정체(+사진 4인조 게이트 여자친구) - 살구뉴스

“포항 풀빌라 성접대 걸그룹, 2세대 4인조 그 실체를 폭로하겠습니다.”

salgoonews.com

 

수산업자 게이트 김태우 사기극 충격적인 사건의 전말(+손담비 여자친구 걸그룹 풀빌라 김씨) -

유튜버 김용호가 2021년 7월 4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서 '[충격단독] 수산업자의 연인 손담비'라는 제목으로 생방송을 진행했습니다. 여기서 김씨, 걸그룹 정체와 김씨의 정체로 가수 손담비와

salgoonews.com

 

 

광주 고등학생 극단적인 선택 이유 (+학폭 가해자 신상 나이 집단폭행 청원)

광주 고등학생 충격적인 극단적인 선택 이유 (+학폭 가해자 신상 나이 집단폭행 청원) 지난 6월 29일, 광주시 학교 인근 등산로인 한 야산에서 고등학생이 숨진 채 발견되었습니다. 발견 당시에는

koreamap.tistory.com

 

 

델타 변이 수도권 방역조치 강화 총정리 (+야외음주 접종자 마스크 전면등교)

델타 변이 수도권 방역조치 강화 총정리 (+야외음주 접종자 마스크 전면등교) 정부에서 새로운 거리두기 개편안을 발표하며 7월부터 수도권을 제외한 나머지 지역에서는 거리두기가 완화

koreamap.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