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이슈

이하늘, 동생 "이현배" 죽음 김창열이 원인 ? (+인스타 폭로 제주도 공사비 심장마비 이유)

by 정보사전21 2021. 4. 19.
반응형

이하늘, 동생 "이현배" 죽음 김창열이 원인 ? (+인스타 폭로 제주도 공사비 심장마비 이유)

 

 

얼마 전 DJ DOC 이하늘 씨의 동생으로 많이 알려진 이현배씨가 지난 17일 제주도 서귀포에 있는 자택에서 향년 48세의 나이로 숨진 채 발견되었는데요. 사인은 심장마비이며 네티즌들은 이른 나이에 심장마비로 사망한 故이현배의 사망원인에 대해 큰 충격을 받았습니다.

 

DJ DOC의 멤버 김창열씨는 개인 인스타그램에 "친구야 하늘에서 더 행복하길 바라" 라며 故이현배씨에 대한 추모글을 올리기도 했습니다.

 

 

그러나 형 이하늘씨는 김창열씨의 인스타그램에 들어가 욕설을 난무하는 등 분노를 참지 못하고 있는 모습을 보여 네티즌의 의문을 키우고 있습니다. 

 

 

이하늘은 19일 본인 인스타그램 라이브 방송을 통해 최근 이현배 추모글을 올린 김창열에게 분노를 표출한 이유에 대해 입을 열었는데요. 그는 방송에서 "이현배가 사망한 건 내 잘못이고, 또 다른 원인을 찾자면 김창렬이다. 이게 진실, 잃을 것도 없다"고 운을 떼었습니다.

 

이하늘은 “김창열이 DJ DOC 활동을 하면서 수입을 전담했지만 작사를 담당한 이현배에겐 금전적인 이익 배분을 하지 않았다. 그러다 DJ DOC 멤버들이 제주도 땅을 다같이 구입했고 김창열이 1억2000만원, 정재용이 돈이 부족하다 해 자신이 2억6000만 원을 투자했다”라며김창열이 이자 비용이 아깝다며 게스트 하우스와 카페를 제안했고 정재용은 돈이 없어 내가 동생(이현배)에게 같이 하자고 제안해 동생이 서울을 정리하고 제주도로 오게 됐다”고 말했습니다.

 

또 "모든 것을 처분하고 제주도에 내려갔던 이현배가 게스트 사업을 총괄하면서 김창렬이 '공사 비용이 비싸다'며 게스트하우스 투자금을 내지 않았고, 이현배가 모든 걸 다 떠안게 되며 배달 등을 하며 생계를 유지하다가 최근에 교통사고가 났고, 돈이 없어 MRI 검사도 하지 못했다."고 말했습니다. 

 

故이현배가 마지막으로 올린 인스타그램 게시물

다시 말해 제주도에 싼 땅이 있어 DJ DOC의 멤버들 셋이 투자를 하기로 하고 매매해 펜션을 짓기로 합니다. 그러나 펜션을 짓는 와중 돈이 없던 정재용씨의 지분을 故이현배가 사며 이현배, 이하늘, 김창열 셋이 지분을 가지고 펜션을 운영하기로 합니다.

 

그러나 김창열 씨가 "인테리어 비용 수익이 생각보다 많다"며 문제를 삼으며 이하늘 결혼식 피로연에서 인테리어 비용을 줄 수 없다고 했고 둘은 싸움이 나고 이현배의 주도로 인테리어를 진행하였기에 이 비용에 대한 부담이 고스란히 이현배에게 가중되었고 이로 인해 생활고를 겪게 됩니다. 이현배는 생활고를 충당하기 위해 배달 아르바이트를 했고 그러던 와중 교통사고를 당하게 됩니다.

 

이하늘 씨는 결국 그러면서 이현배가 교통사고 후유증을 얻었고 이로 인해 사망에 이르렀다 라고 주장하며 분노한 것입니다. 

 

다음은 이하늘 씨의 발언입니다. ″김창열이랑 내 동생이랑 문제 있어. 근데 내가 DOC 깨기 싫어서 몇년간 참았거든? 근데 이제 내 동생이 없잖아. 나 이제 못 참어. 그 XX 사람도 아냐. 내가 이제 하나씩 깔 거야. 그런데 언론플레이를 하네. 몇시간 전에 무슨 잘못이냐고 하지만 갑자기 와서 김창열 제주도 간다. 우리 소속사 누가 얘기했냐. 김창열과 너무 친해서 이하늘이 그런 얘기를 했다고? 싸이더스 XX들아 내가 끝까지 갈 거야. 잃을 것도 없어. 현배가 객사한 건 김창열 때문이야. 나 많이 참았어. 진짜로. DOC 지키고 싶어서. 근데 DOC 하고 싶지도 않아.”

 

이 뿐만이 아니라 이하늘 씨는 김창열이 DJ DOC 새 앨범 작업에도 참여하지 않고 팀 탈퇴 의사까지 밝혔다 고 주장했습니다. 이하늘은 "2년 동안 녹음실에 5번도 안 왔고, 마스터까지 넘겼는데 김창열이 DJ DOC를 관두겠다 하더라, DJ DOC로 인생 대부분을 살았고, 팀을 유지하기 위해 20년을 참고 살았다."고 김창렬에 대한 분노를 드러냈습니다. 

 

 

현재 故이현배씨의 사망원인을 밝히기 위해 오늘 19일자로 부검을 하기로 결정된 상태이며 만약 사망원인이 정말 교통사고 후유증이라고 밝혀진다면 김창렬에 대한 비난이 폭주할 것으로 보입니다. 

 

 

다음은 이하늘씨와 김창열씨의 프로필입니다. 

 

이하늘 프로필

 

김창열 프로필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