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건사고

구치소에 있는 정인이 양모의 충격적인 근황 (+얼굴팩 가슴성형 무기징역 옥중편지)

by 정보사전21 2021. 6. 4.
반응형

구치소에 있는 정인이 양모의 충격적인 근황 (+얼굴팩 가슴성형 무기징역 옥중편지)

 

16개월 된 입양 딸 '정인이'를 학대한 끝에 숨지게 한 혐의로 1심에서 무기징역을 선고받았던 정인이의 양모 A씨가 구치소에서 딸기잼으로 얼굴 팩을 하고 가슴이 쳐지지 않도록 관리하고 있다는 근황이 전해지면서 누리꾼들의 분노를 더욱 사게했는데요. 

 

 

최근 유튜버 '제이tvc'는 방송을 통해 "구치소에서 A씨 근황에 대한 편지가 도착했는데 충격적이다"라며 A씨에 대한 근황을 알렸습니다. 그는 "A씨가 배식할 때 모닝빵에 나오는 1회용 딸기잼을 모아 얼굴 팩을 하고 있다는 제보가 있었다"고 전했는데요. 그러면서 "구치소에선 원래 팩을 할 수 없는데 옷을 찢어서 그 위에 딸기잼을 발라 얼굴에 팩을 하고 있다. 피부좋아지라고. 이게 말이 되느냐"고 말하며 분노했습니다. 

 

이어 제보자는 A씨가 팩을 하는 방법을 상세하게 그림으로 그려 전달했다고 하는데요. 

 

또한 딸기잼을 얼굴에 바른 게 적발되면 스티커를 발부받게 되므로 팩을 할 때는 화장실에 숨어서 해야 된다는 지침도 적혀있었습니다. 스티커는 구치소 규정을 어긴 재소자들에게 발부되는 징벌제도입니다. 

 

무기징역을 선고받기 전에는 수술한 가슴이 쳐질까 달리기를 할 때 손으로 잡고 운동을 한다는 목격담이 더해지기도 했습니다. 같은 구치소 동료들은 A씨에 "가슴 마사지를 열심히 한다"며 "흉터가 남지 않도록 연고도 열심히 바르고 스트레칭을 하기도 한다. 가슴을 과시하며 '부자연스럽지 않냐' 물어보기까지 했다"고 전했습니다.

 

 

구치소에서 A씨와 4일간 함께 생활했다는 동료는 "당시에는 4029로 알고 장하영인 줄은 몰랐다"며 "장하영은 아침부터 저녁까지 기도를 많이 하는 편이었다. 구치소 김치가 싫다며 영치금으로 종갓집 김치를 시켜먹고 빵까지 시켜먹었다"고 전했습니다. 동료 제보자는 "성격도 너무 살갑고 인사도 잘해서 살인 혐의를 받는 사람 같지 않았다"고 말했습니다. 즉, A씨가 너무 밝고 활발한 생활을 해서 아무도 그가 정인이 학대 가해자라는 사실을 몰랐던 것입니다.

 

 

앞서 A씨는 1심에서 살인 혐의가 인정돼 무기징역을 선고받았습니다. 재판부는 A씨가 가슴수술로 팔을 쓰지 못하고 발로 정인이를 밟았다고 판단하였습니다. 또한 양부인 B씨는 아동유기 및 방임, 아동학대 혐의로 징역 5년을 선고받고 법정 구속되었는데요. A씨와 B씨는 1심 판결에 불복해 항소장을 제출했으며 A씨에게 사형을 구형한 검찰도 1심 판결에 불복해 항소했습니다. 

 

정인이는 지난해 10월 13일 서울 양천구 목동의 한 병원에서 치료를 받던 중 숨졌는데요. 정인이는 당시 온 몸에 멍이 들고 머리와 복부에 큰 상처가 온 상태로 병원에 실려와 췌장이 끊어질 정도의 학대를 받은 것으로 드러났습니다. 

 

 

한 편 지난 9일 A씨가 B씨에게 보낸 "옥중편지"가 공개돼 또 한 번 충격을 주기도 했었는데요. 

유튜브 제이tvc가 9일 공개한 편지의 내용은 A씨가 남편에게 구치소에서의 일상을 전하며 친 딸의 영어교육에 관해 당부하는 내용이 들어가있었습니다. 또한 "코코 찾을까봐 걱정했는데 입양 가족들이나 율하(정인이) 생각도 나게 될테고, 새로운 강아지가 생기면서 예전 코코를 잊는 것도 나쁘지 않을듯"이라며 강아지와 관련한 내용으로 정인이에 대한 언급을 단 한차례만 한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해당 편지에는 "탄원서가 많이 들어가는 데 감사하다. 판결에 큰 영향을 미치길 기도한다"며 곧 있을 재판 결과에 대해 언급했으며 "집에서는 영어, 밖에서는 자유롭게 해라. 진짜 이민을 가게 될지도 아직 모르고 가게 되면 그때가서 생각할 문제이려나" 등을 말하며 이민을 암시하는 내용도 작성하곤 했습니다. 

 

 

편지의 내용이나 옥살이 당시 제보자들의 말에 따르면 정인이에 대한 죄책감이 전혀 들어보이지 않는 것으로 보여 누리꾼들은 "소름이 끼친다" , "저 정도 멘탈을 가지고 있어야 살인이 가능한 건가" , "다른 의미로 대단하다 진짜" 등의 반응을 보이며 분통해했습니다.

 

한 편 해당 편지를 습득한 유튜버는 편지를 습득하게 된 경위에 관해서 자세한 설명을 내놓지 않은 채 "제가 벌을 달게 받겠다"고 말해 불법적인 방법으로 편지를 습득하게 되었음을 짐작하게 했습니다. 

 

 

 

 

한예슬 남자친구 류성재, 디스패치가 보도한 충격적인 과거 (+인스타 나이 직업 호스트 제비)

한예슬 남자친구 류성재, 디스패치가 보도한 충격적인 과거 (+인스타 나이 직업 호스트 제비) 지난 5월 21일, 유튜브 채널 가로세로연구소의 김용호 기자가 한예슬의 남자친구가 과거 '

koreamap.tistory.com

 

 

진아림 갑질 조폭동원 폭행 사건 총정리 (+인스타 나이 해명)

진아림 갑질 조폭동원 폭행 사건 총정리 (+인스타 나이 해명) 모 여배우의 갑질을 'SNS'에 폭로했다가 조폭에게 보복 폭행 당했다는 한 남성의 주장이 나와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5월 31일, 한

koreamap.tistory.com

 

 

한 달만에 발견된 손정민 친구의 충격적인 휴대폰 상태(+단서 아버지 반응 블로그 최면조사)

한 달만에 발견된 손정민 친구의 충격적인 휴대폰 상태(+단서 아버지 반응 블로그 최면조사) 지난 4월 30일 반포 한강공원 수상택시 근처에서 익사한 채로 발견된 손정민씨가 사망한 지 약 한 달

koreamap.tistory.com

 

 

한예슬 버닝썬 남자친구 호빠 의혹 논란 총정리(+인스타 반응 김용호 가세연 류성재)

한예슬 버닝썬 남자친구 호빠 의혹 논란 총정리(+인스타 반응 김용호 가세연 류성재) 지난 5월 26일, 연예부 기자이자 유튜버 김용호씨가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배우 한예슬이 버닝썬과

koreamap.tistory.com

 

 

손정민 친구 카톡 소름돋는 원본 반전내용 (+입장문 아버지 신발 의혹 해명 여론)

손정민 친구 카톡 소름돋는 원본 반전내용 (+입장문 신발 의혹 해명 여론) 오늘 17일, 서울 반포 한강공원에서 술을 마시다 실종된 후 엿새만에 싸늘한 주검으로 돌아온 故손정민씨와 함

koreamap.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