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건사고

한 달만에 발견된 손정민 친구의 충격적인 휴대폰 상태(+단서 아버지 반응 블로그 최면조사)

by 정보사전21 2021. 5. 31.
반응형

한 달만에 발견된 손정민 친구의 충격적인 휴대폰 상태(+단서 아버지 반응 블로그 최면조사)

지난 4월 30일 반포 한강공원 수상택시 근처에서 익사한 채로 발견된 손정민씨가 사망한 지 약 한 달이 경과되면서 아직도 많은 부분이 미스테리로 남겨져 국민들에게 안타까움과 충격을 안겨주고 있는데요. 아직까지 경찰에서 발표된 내용은 특별히 의심스러운 정황이 없으며 타살 가능성이 높지 않다고 밝혔습니다.

 

그 와중 5월 30일, 손정민씨가 사망한 지 딱 한 달만에 당시 정황을 알 수 있는 결정적인 증거물인 친구 A의 휴대전화가 발견되었다고 합니다. 서울 경찰청에 따르면 30일 오전 11시 29분쯤 한강 공원 반포안내센터 직원이 "환경미화원이 습득해 제출한 것"이라며 서초 경찰서에 제출했다고 하는데요. 확인 결과 친구 A씨의 휴대전화가 맞다고 전해졌습니다. 

 

A씨의 휴대전화를 맨 처음으로 습득한 환경미화원은 A씨의 휴대전화를 습득한 지는 꽤 오래됐지만 자신도 모르고 옷장 속에 넣어 놨다가 지난 30일에야 "휴대전화를 하나 습득했다"며 한강공원 반포 안내센터 직원에게 전달한 것으로 알려졌는데요. 

 

 

경찰은 "A씨의 휴대전화는 처음 전원이 꺼져있는 상태였으나, 충전하여 확인한 결과 정상적으로 작동했다"며 "지문 감식과 혈흔, 유전자 감식을 실시하고 손씨의 휴대전화를 조사했던 것만큼 꼼꼼하게 전화기록, 메세지 내역 등 관련내용을 모두 포렌식해 확인할 예정"이라고 밝혔습니다. 

 

 

이 휴대전화를 전부 포렌식하여 검사한다면 두 사람이 술을 마시던 동안의 정황, A씨가 실종되기까지의 행적과 시간대 관련 정보가 담겨있을지도 모르기 때문에 이번 A씨의 휴대전화 습득은 손씨의 실종과 사망에 관련하여 매우 결정적인 단서가 될 것으로 보이는데요. 

 

 

A씨의 휴대전화가 발견된 것을 보고 손정민씨의 아버지는 자신의 블로그를 통해 "갑자기 휴대전화가 발견됐다고 하고, 쉴 틈이 없다"며 "휴대전화가 어디서 발견되고 언제 습득했는지가 중요한데 잘 파악이 안되는 느낌이다. 두고 봐야겠다"고 전했는데요. 이어 "휴대전화나 뭐하나 좀 처럼 이 사건은 쉬운게 없다. 뭐든지 의혹"이라고 말했습니다. 

 

 

또한 그는 한 매체와의 통화에서 "휴대전화가 실종 한 달 만에 갑자기 발견된 점이 의심스러울 수밖에 없다"며 "A씨 휴대전화가 원래 그 자리에 있었는지, 아니면 누군가가 가져다 놓은 건지 등이 밝혀질 수 있을지 몰라 불안하다"고 말한 바 있습니다.

 

경찰은 휴대전화를 습득한 경위를 살피기 위해 환경미화원을 상대로 법 최면조사를 실시하고 있으며, 경찰에서 진술한 습득 경위의 진위 여부를 확인하기 위해 주변 CCTV를 분석 중에 있습니다. 

 

 

 

한 편,  손정민씨는 4월 25일 새벽 반포한강공원에서 친구 A씨와 술을 마신 뒤 실종되었다가 30일 한강 수중에서 숨진 채 발견되었습니다. 친구 A씨는 25일 오전 4시 30분쯤 잠에서 깨어 자신의 휴대전화대신 손씨의 휴대전화를 챙겨 집으로 귀가하였는데요.

 

A씨의 휴대전화는 25일 오전 7시경 기지국과 마지막으로 연결된 뒤 전원이 꺼져 그대로 한 달간 행방이 묘연하다가 5월 30일 환경미화원에 의해 발견되었습니다. 

 

 

손정민씨의 한강 실종사건이 한 달이 넘었는데도 아직 여론은 한강실종사건으로 뜨겁습니다. 얼마 전까지 친구 A씨를 의심하던 여론의 방향이 슬슬 "타살의 가능성이 없다"는 쪽으로 흘러가고 있는 것 같습니다. 아직은 손정민씨의 죽음이 타살인지 실족사인지 알 수 없으나, 손정민씨의 가족은 자식을 잃었고 평생을 고통스러워하며 살아갈 것입니다. 정확한 수사를 통해 이 사건의 진위여부가 밝혀지길 바라며 아직은 양측 모두에게 돌을 던지는 행위는 하지 않았으면 하는 바입니다. 

 

 

 

아래는 손정민씨 아버지 블로그입니다.

 

그 알

안녕하세요. 이제 자야 하는데 시간이 좀처럼 안나네요. 주말에도 우리를 싫어하는 그알 방송이 나오고 오...

blog.naver.com

 

 

 

 

 

손정민 휴대폰 사용기록 아버지의 소름돋는 의문(+증거 경찰 친구정황)

손정민 휴대폰 사용기록, 아버지의 소름돋는 의문 정리(+증거 경찰 친구정황) 서울 반포한강공원에서 친구와 술을 마시고 실종된 뒤 숨진 채 발견된 중앙대학교 의대생 손정민(22)씨의 아버지 손

koreamap.tistory.com

 

 

손정민 친구 카톡 소름돋는 원본 반전내용 (+입장문 아버지 신발 의혹 해명 여론)

손정민 친구 카톡 소름돋는 원본 반전내용 (+입장문 신발 의혹 해명 여론) 오늘 17일, 서울 반포 한강공원에서 술을 마시다 실종된 후 엿새만에 싸늘한 주검으로 돌아온 故손정민씨와 함

koreamap.tistory.com

 

 

손정민 친구, 각종 의혹 해명 입장문 충격적인 내용 공개 (+변호사 카톡 신발 골든건)

손정민 친구, 각종 의혹 해명문 충격적인 내용 공개 (+변호사 카톡 신발 골든건) 지난 달 반포 한강공원에서 실종되었다가 엿새만에 숨진 채 발견된 故손정민씨와 함께 술을 마셨던 친구 A씨가

koreamap.tistory.com

 

 

한강 실종 대학생 친구가 무릎 꿇은 충격적인 이유 (+가족 CCTV 풀영상 타임라인 분석 동선)

한강 실종 대학생 친구가 무릎 꿇은 충격적인 이유 (+가족 CCTV 타임라인 분석 동선) 지난 25일, 서울 반포 한강공원에서 친구와 술을 마시다 실종된 후 숨진채로 발견된 의대생 손정민씨의 사건은

koreamap.tistory.com

 

 

한강실종대학생, 생전 친구와 나눈 충격적인 문자내용 (+친구 조사 목격자 진술 골든건)

한강실종대학생, 생전 친구와 나눈 충격적인 문자내용 (+친구 조사 목격자 진술 골든건) 한강 실종 대학생 故손정민씨는 지난 4월 25일 반포 한강공원에서 친구와 술을 마시다 실종된 후

koreamap.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