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이슈

크리스 성폭행 너무 충격적인 구치소 생활 (+사진 감옥 사형 웨이보)

by 정보사전21 2021. 8. 5.
반응형

크리스 성폭행 너무 충격적인 구치소 생활 (+사진 감옥 사형 웨이보)

 

한때는 잘나가는 아이돌 엑소의 멤버로 활동했으나 현재는 범법자로 체포된 크리스는 중국 공안에 성폭행 혐의로 입건이 되어 구치소에 수감된 상태입니다. 

 

8월 2일 중국 관영 매체들은 크리스의 성폭행 사건을 최소 3년에서 10년 이하의 징역을 받을 것으로 예상하고 있는데요.

다들 궁금해하시는 크리스 사형에 대해서는 만약 피해자가 미성년자일 경우에는 최고 형벌인 사형까지도 가능하지만 크리스는 캐나다 국적을 갖고 있기에 가능성은 없어 보입니다.

 

 

다만 최고 징역 10년선고와 복역이 끝나면 국외로 추방 될 가망이 있다고 매체들은 알리고 있는데요. 반면 크리스가 아예 사형까지 갈 가능성이 충분히 있다고 주장하는 사람들도 있는데요. 중국 공안에서는 크리스를 강간죄로 체포하며 "중국 영토 안에서는 중국 법률을 반드시 지켜야 한다"고 강조했다고 합니다. 

 

 

이후 중국 매체들은 "중국은 국내 범죄를 처벌할 수 있기 때문에 크리스가 캐나다인이더라도 징역 10년형이 선고되며 특히 미성년자를 성폭행한 경우에는 최대 사형까지 선고할 수 있다"고 중형 가능성을 시사했습니다. 

 

 

크리스는 현재 베이징의 차오양구 구치소에 구금되어 있다고 중국의 연예뉴스 네트워크에서 사진으로 공개하였습니다.

오늘인 5일, 네트워크에서는 2일 (현지시각) '우리판의 최근 구치소 사진? 그는 머리를 밀고 무기력해 보였다'는 제목의 기사를 보도했는데요.

 

 

기사에는 '속보! 우이판 구치소 사진' 이라는 설명과 함께 한 단체 채팅방에 올라온 크리스의 사진이 담겨있었습니다. 

사진으로 공개 된 크리스는 여러남성과 함께 죄수복을 입고 철장에 갇혀 있는 모습이었는데요. 사진 속 남성들은 전부 파란색 웃옷과 검은색 바지를 입고 비좁게 누워있습니다.

 

사진 각도로 볼 때 철장으로 막혀있는 빈틈에서 누군가 몰래 찍은 것으로 보이는데요. 크리스가 갇혀 있는 구치소는 지저분하고 바닥에 여기저기 정리가 안된채 흩어져 있는 신발들로 줄비합니다. 그리고 옹기종기 모여 생활하는 모습 속에는 화려한 인기스타는 보이질 않고 딱봐도 구치소에 갇힌 죄수로 밖에는 보이질 않는데요.

현지 매체들은 크리스가 구치소에서 생활하게 될 시간표도 공개했습니다. 크리스가 수감 된 차오양구 구치소의 하루는 먼저 오전 7시 기상 오후 10시 취침으로 단체 생활을 합니다.

 

 

식사시간은 세끼 끼니를 포함하여 하루 중 30분씩만 허용되고 오전과 오후 8시간 동안은 학습활동과 노역을 하게 됩니다. 휴식시간으로 하루 1시간만 주어지고 개인 생활은 오후 5시 30분에서 7시 까지만 허용됩니다.

 

일부 크리스의 팬들은 '구치소에서 크리스를 탈옥시키자"는 단체 대화방이 생기고 구출 그룹, 감옥방문팀으로 구성하여 구체적인 계획까지 하고 있다고 합니다. 중국판 트위터인 시나 웨이보에서 실제 크리스의 체포 이후 이틀간 133개의 대화방 글을 삭제하고 부적절한 글을 쓴 계정 503개는 영구 폐쇄를 했습니다.

 

 

크리스의 성폭행은 전 여자친구로 주장하는 두메이주 (18세)의 폭로로 시작되었는데요. 두메이주는 지난 달18일 왕이 연예 와의 인터뷰에서 크리스는 성관계를 목적으로 수많은 여성들을 유혹해 왔다고 폭로했습니다. 자신을 포함한 피해자가 무려 8명이 넘고 그중에 미성년이 2명 이상이라고 주장해 논란이 커졌습니다. 

 

당시 크리스는 혐의를 강력 부인한 뒤, 두메이주가 오히려 협박을 했다며 두메이주를 공갈 혐의로 고소했지만 공안 측의 중간 수사 발표 결과 두 사람은 성관계를 맺은 것은 사실로 드러났습니다. 

 

 

크리스는 2020년 12월 자신의 음반 뮤직비디오에 출연한 두메이주를 자신의 집으로 초대하고 성관계를 맺었다고 합니다. 이에 중국 공안은 크리스를 강간죄로 체포, "중국 영토 안에서는 중국 법률을 반드시 지켜야한다"고 강조했습니다.

 

 

 

 

 

크리스 미성년자 성폭행으로 큰일난 현재 상황(+나이 인스타 사형 엑소 공안 웨이보)

크리스 미성년자 성폭행으로 큰일난 현재 상황(+나이 인스타 사형 엑소 공안 웨이보) 한 때 절정의 인기를 끌어올렸던 엑소의 전멤버 크리스 (현 우이판)가 강간죄로 결국 중국 공안에 체

koreamap.tistory.com

 

 

김용건 충격적인 39세 연하 여자친구와의 관계 (+나이 인스타 하정우 황신혜 임신 낙태)

김용건 충격적인 39세 연하 여자친구와의 관계 (+나이 인스타 하정우 황신혜 임신 낙태) 배우 김용건(76)이 39세 연하 여성 A씨(37)에게 임신 중절을 강요한 혐의로 피소된 가운데, A씨가 김

koreamap.tistory.com

 

 

벨라루스 육상선수 강제귀국 거부 논란 총정리 (+올림픽 망명 프로필 공산 어느나라)

벨라루스 육상선수 강제귀국 거부 논란 총정리 (+프로필 올림픽 망명 공산 어느나라) 현재 도쿄올림픽 200m 예선출전 예정이던 크리스티나 치마누스카야 벨라루스 육상선수가 강제 귀국을

koreamap.tistory.com

 

 

일본 혐한 작가, 한국 여자배구팀 얼굴 비하 발언 논란(+프로필 명단 성형 김연경)

일본 혐한 작가, 한국 여자배구팀 얼굴 비하 발언 논란(+프로필 명단 성형 김연경) 지난 8월 4일, 도쿄올림픽에서 한국 여자배구팀이 4강에 올라가는 놀라운 경기를 펼쳤습니다. 예전 김

koreamap.tistory.com

 

 

추자현 남편 우효광 불륜 재조명되는 과거 바람 논란(+영상 인스타 나이 직업 웨이보)

추자현 남편 우효광 불륜 재조명되는 과거 바람 논란(+영상 인스타 나이 직업 웨이보) 추자현 우효광 부부는 지난 2020년 동상이몽2에 함께 출연해 알콩달콩한 신혼의 모습을 보이며 시청자들의

koreamap.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