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정보

나훈아 부산 콘서트 취소 (+코로나 확진자 환불 방법 신대철)

by 정보사전21 2021. 7. 22.
반응형

나훈아 부산 콘서트 취소 (+코로나 확진자 환불 방법 신대철)

다가오는 7월 23일 ~ 25일, 부산 해운대 벡스코 전시장에서 열릴 에정이었던 나훈아 부산 콘서트가 전격 취소되었습니다. 이는 정부의 "수도권 외 지역 대규모 콘서트 방역관리 강화"방침에 따라 결정된 사안인데요.

 

'나훈아 again 테스형 - 부산'은 벡스코 1·2 전시장에서 매일 2차례씩 사흘간 총 6차례 열릴 예정이었으며 이 6차례의 콘서트 입장권은 매회 4,000명 가량이 전회 매진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여기서 최대 관객이 모일 경우, 2만 4,000명이 다녀가는 셈이 되는데요, 

 

중앙재난안전대책본부는 21일 정례 브리핑에서“22일 0시부터 8월 1일까지 비수도권의 비정규 공연시설에서 개최되는실내외 공연은 모두 금지된다”고 밝혔습니다. 정부는 코로나19 4차 대유행이 확산하면서 대규모 콘서트로 인한감염 확산 우려가 커지자 방역 조치를 강화한 것인데요.

 

이에 따라 오는 23일부터 25일까지 부산 벡스코 전시장에서 예정된‘나훈아 AGAIN 테스형-부산’ 행사와 30일부터다음 달 1일까지 예정된 ‘미스터트롯 TOP6’ 콘서트는 열 수 없게 되었습니다. 

 

앞서 나훈아는 코로나19 4차 대유행의 우려에도 불구하고 콘서트 강행 의사를 내비쳐 도마에 올랐습니다. 실제로 그는 전국 확진자가 1000명대를 넘어선 16일부터 18일까지 대구 콘서트를 강행했는데요. 해당 공연에서 나훈아는 "코로나에 질 수 없다"며 공연 스태프들의 생계 등을 이유로 남은 콘서트 일정도 이어가겠다는 뜻을 드러내기도 했습니다.

 

그러나 현재 부산의 코로나 확진자가 일일 100명을 돌파하면서 수도권 못지 않은 감염 추세를 보이고 있어 최대 2만 4,000명이 거쳐가는 나훈아 부산 콘서트의 감염확률에 대해 우려의 목소리가 높았는데요. 만약 방역수칙이 강화됐음에도 불구하고 개최를 강행한다면, 감염병예방법에 따른 행정명령 위반으로 벌금을 내는 처벌을 받게됩니다. 

 

뮤지션 신대철 또한 "후배들은 겨우 몇 십명 오는 공연도 취소하고 있습니다" , "소크라테스 왈 '늙어서는 신중해져라'고 했는데 가왕이시라 한 번쯤 자제하시는 미덕따위는 필요없으시냐" 등 본인의 SNS계정에 비판의 글을 작성하였는데요.

 

단순히 공연을 강행하려는 나훈아의 의지를 비난하는 것만이 아니라 나훈아의 노래 '테스형'과 심수봉의 '백만송이 장미'가 비슷하다는 이른바 표절 의혹까지 제기한 것이라서 신대철의 페북글은 나훈아의 공연 연기 결정과 별개로 다시 한 번 주목을 받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반면, 나훈아의 굳센 의지가 어려움에 처한 대중음악계와 공연 종사자들을 돕기 위한 것이라며 지지하는 이들도 존재했으나, 양 측이 팽팽하게 맞서며 갑론을박이 한동한 계속된 가운데 결국 나훈아의 부산 콘서트는 타의에 의해 취소될 수 밖에 없었습니다.

 

이렇게 지난 1일부터 적용되고 있는 정부의 '사회적 거리두기 개편안'에 따르면 이 공연이 열릴 벡스코에는 최대 5000명의 관객을 수용할 수 있지만 코로나 4차 유행 정점이 지나지 않았고 부산에서도 7월 20일 97명에 이어 21일 107명 등 역대 최다 확진자 기록이 깨지면서 콘서트 강행 우려가 제기됐고 결국 취소가 되었습니다.

 

 

오늘인 7월 22일 부산시 측에서도 "정부 측 방역 관리 지침이 강화된데다 최근 지역 코로나 확산세가 심상치 않아 벡스코 및 나훈아 콘서트 주최 측 등과 협의를 거쳐 이번 주말 공연을 취소하기로 결정했다"는 입장을 전했습니다. 한 편, 나훈아 콘서트 추후 공연일정은 코로나 진행 상황을 봐 가면서 조정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티켓 환불 방법

 

나훈아 콘서트 예매처는 나훈아 콘서트 연기와 관련하여 수수료 없이 100% 전액 환불 조치를 해주기로 하였습니다. 나훈아 콘서트 연기로 인한 티켓 환불은 예스24 고객센터(1544-6339)와 게시판을 통해 7월27일까지 접수하시면 100% 전액환불 가능하다고 합니다. 

 

만약 티켓 표를 이미 배송받으셨다면 "ticket119@yes24.com"으로 수령하신 디지털 티켓의 폐기된 사진을 보내주시면 확인 후 환불 처리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ex) 티켓폐기 사진 : 취소하고자 하는 티켓이 재사용되지 않게 찢긴 상태가 확인되는 사진

 

주의사항 

▶ 메일 발송 시, 제목에 "「나훈아 부산」 취소 + (예매번호)"를 꼭 넣어주셔야 합니다. 

▶ 일대일 게시판 문의 시 공연예매문의 (팬클럽문의) → 공연취소환불을 선택해야만 누락없이 취소가 가능합니다. 

 

 

 

▼▼▼▼▼▼▼▼▼▼ 함께 보면 좋은 글 ▼▼▼▼▼▼▼▼▼▼

 

부산 코로나 3단계 격상 총정리(+학교 학원 헬스장 코인노래방 카페 클럽)

부산 코로나 3단계 격상 총정리(+학교 학원 헬스장 코인노래방 카페 클럽) 현재 코로나 변이 바이러스로 인해 4차 대유행이 발발하면서 수도권은 거리두기 4단계를 진행 중에 있는데요. 그러나

koreamap.tistory.com

 

 

나훈아 콘서트 예매 방법 (+사이트 일정 가격 꿀팁 어게인 테스형)

나훈아 콘서트 예매 방법 (+사이트 일정 가격 꿀팁 어게인 테스형) 영원한 테스형 나훈아는 지난해 추석 기간동안 비대면콘서트 '대한민국 어게인 나훈아'로 29%라는 가히 엄청난 시청률을

koreamap.tistory.com

 

 

도쿄올림픽 보이콧 불참국가 총정리(+일정 취소 숙소 후쿠시마 식단 코로나)

도쿄올림픽 보이콧 불참국가 총정리(+일정 취소 숙소 후쿠시마 식단 코로나) 여러가지 일들로 인해 말도 많고 탈도 많았던 일본 도쿄올림픽 개막일이 얼마 남지 않아 이번 도쿄 올림픽에 대해

koreamap.tistory.com

 

 

장민호 영탁 김희재 코로나 확진 충격적인 가요계 상황(+인스타 나이 임영웅 오보 뽕숭아학당)

장민호 영탁 김희재 코로나 확진 충격적인 가요계 상황(+인스타 나이 임영웅 오보 뽕숭아학당) TV조선 뽕숭아 학당에 출연 중인 미스터트롯 탑6의 '장민호'와 '영탁'이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아

koreamap.tistory.com

 

 

이혜영 재혼 부재훈 소름돋는 직업 재력 (+나이 집안 재산 이상민 이혼)

이혜영 재혼 부재훈 소름돋는 직업 재력 (+나이 집안 재산 이상민 이혼) 탤런트 이혜영은 이상민과 7년이라는 긴 시간 공개 연애 후, 2004년 이상민과 결혼했으나, 이듬해인 2005년에 1년 2개

koreamap.tistory.com

 

반응형

댓글